코드 인젝션을 배워보자.
원하는 위치에 사용자가 작성한 코드를 삽입해서 게임을 자유자재로 다룰수 있게됩니다. 재밌고 어렵지만 코드 인젝션은 활용도가 매우 높으니 꼭 알아두면 좋을껍니다.
Hit me를 클릭하면 1씩 고정으로 감소합니다!
100스캔후 99스캔합니다.
더브클릭해서 치트테이블로 보낸후 오론쪽클릭후 Find out what writes to this address 클릭합니다.
Decrem ent by 1 <<< 1씩 감소한다는 뜻입니다.
처음보는 창이 뜹니다. 이창은 메모리뷰머 (메뷰) 입니다. 게임의 정보들은 0~9 + A~F를 사용하여 16진수로 메모리에 저장됩니다.
TOOLE - AUTO ASSEM BLE 클릭 OR 단축키 컨트룰 + A 누르면 창이 뜹니다.
Template 클릭후 코드 인젝션 클릭합시다
어느주소로 점프하라는 군요 가고싶은곳은 1씩 감소시키는 명령어가 있는곳인데
근데 +[226BC] 가 있네요...
아까 메모리뷰어에 있던 어드레스 값이네요
originalcode 봅시다!
이부분이 체력을 1씩 감소 시키는 명령어입니다.
"ADD [Adress],Value" 하시면 Adress의 주소에있는 값을 Value씩 증가시켜줍니다.
그러므로 2씩 증가시키려면 ADD [ebx+00000454],2 를 입력해주면 되겠죠?
어셈블리어 기본적인 명령어 더 알고싶으면
[AssemBly] 기본적인 명령어
* PUSH: SP 레지스터를 조작하는 명령어 중의 하나로 스택에 데이터를 저장한다.pushpush eax ; ea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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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을 추가했으니 그러면 2씩 추가 되겠죠? Yes 클릭합시다
코드삽입이 가능합니다. 진짜 삽입하시겠습니까?
OK 누르고나서 Auto Aessem ble 창은 닫지마세요!
분명 99가 됐는데 왜 다시 100으로 돌아왔을까요!
+2을 추가했다면 감소 시키는 명령어는 그대로입니다.
즉 -1 +2 =+1 이 되겠죠
TIP - //는 한줄 주석입니다. (// 뒤에있는 명령어를 인식하지 말라는 뜻입니다. 대부분 C언어 자바등에서도 많이 쓰입니다.)
그리고나서 [Execute] 클릭합니다
넥스트 버튼이 활성화 됐습니다.
코드 인젝션을 배웠는데 많이 어렵고 신기하고 재미있을껍니다.
이 부분에서 더욱더 유용하게 사용할려면 어셈블리언어를 알아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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